브랜드의 경쟁력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특별한 비수기 없는 안정적인 높은 수익률!

특별한 비수기가 없기 때문에 1년 내내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이는 곧 매출로 이어집니다.


2.초보자도 쉬운 간편한 음료 조리법!

체계화된 시스템과 메뉴얼화 된 조리레시피로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도 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3.본사의 지원으로 손 쉬운 운영과 관리!

본사의 상세한 운영 매뉴얼로 각 가맹점의

관리를 도와 매장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4.국내최초! 블루오션 시장 개척

기존 커피전문점은 포화되고 외식창업은 폐점율이 높습니다.

미스터힐링은 프리미엄 바디케어와 커피전문점의 새로운

조합으로 블루오션 창업아이템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5.폭 넓은 고객층 확보!

남녀노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특정 고객층에

한정되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6.본사의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마케팅!

브랜드 홍보를 위해 TVCF와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SNS 등과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각종이벤트를

기획하여 적극 홍보합니다.


7.국내외 특허 관련

발명특허출원(국/내외)바디머신 통합관리 전산시스템

미스터힐링만의 막대한 경쟁력 확보

(인건비 절감, 효율성 확대, 고객편리기능)